본문 바로가기

Auto/News

출시 임박 스피라(SPIRRA) 엠블렘, 슬로건 공개


출시 임박 스피라(SPIRRA) 엠블렘, 슬로건 공개

- 한국호랑이를 형상화한 스피라의 새로운 엠블렘 공개
- 자유로운 드라이빙을 상징하는 대표 슬로건 ‘Drift your soul’ 공개
- 스피라 제조 공장 건설 완료

어울림네트웍스㈜[대표:박동혁]은 올해 3월 출시될 스피라의 공식 엠블렘을 공개하고 대표 슬로건인 ‘Drift your soul’을 발표했다.

‘스피라’의 엠블렘은 포효하는 한국 호랑이를 형상화한 것으로 국내 최초 정통 미드쉽 수제 스포츠카답게 한국호랑이의 기상을 이어받아 한국인의 자존심을 지키고, 세계를 제패하는 스포츠카를 만들겠다는 어울림모터스㈜의 강한 의지를 담고 있다. 엠블렘의 역삼각형은 호랑이의 형상을 더욱 역동적으로 표현함으로써 스포츠카의 다이나믹함을 느낄 수 있다. 4개의 줄무늬는 호랑이가 달려가는듯한 느낌으로 스피라의 강한 속도감과 힘을 표현하고 있으며 또한 프로토자동차, 프로스,샤인레이싱팀, 플럭션디자인의 4개업체가 어울림모터스를 구성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슬로건인 Drift your soul. 은 영혼의 자유로움을 표현한 것이며 ‘스피라와 하나가 되어 자유로운 드라이빙을 한다.’ 라는 것을 뜻한다. 또한 자동차 용어인 Drift의 사전적 의미인 [<차가> 슬립하다;(동력이 끊긴 뒤) 타력으로 가다.]라는 뜻의 역동적인 드리프트 장면을 연상 시키는 의미도 담겨져 있다.

어울림네트웍스㈜의 박동혁 대표는 “스피라의 출시가 임박해 있다. 현재 경기도 광주에 제조 공장을 완공하였고 내부 시설공사를 하고 있으며 오는 2월 말 정식 준공을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현재 어울림모터스㈜는 일본CSR사와 MOU를 체결한 스피라의 레이싱카 버전인 스피라GT270으로 스피라를 기다리는 국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매주 인터넷을 통하여 스피라GT270의 테스트 현장과 성능을 담은 영상을 공개하고 있다.

하하하, 드디어 공장 가동이라! 어울림이 과연제대로 용자 소리를 들을 수 있을까 의구심이 듭니다만 그래도 기대 고고싱!!

기사&사진 : 글로벌오토뉴스(http://global-autonews.com )

스피라 관련 기사는요..
2008/01/15 - [Auto Pics/Auto movie] - 스피라의 아버지 '김한철씨'
2008/01/03 - [Auto/정보] - 드디어 올 것이 왔다!!(스피라 G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