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Dokdo is Korean Territory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독도는 예전부터, 지금도, 앞으로도 영원히 대한민국 땅이다!!!

::::::: Dokdo is Korean Territory :::::::

한국 홍보 전문가인 서경덕씨, 가수 김장훈씨, 그리고 우리 유학생들이 모여서 사비를 들여 뉴욕타임즈에 실은 광고다.(광고비는 김장훈씨 사비란다. 아우, 멋진 우리 장훈형!!! ㅠ.ㅠ)
일본이 독도를 자기네 영토라고 하는 것은 시마네현 고시에 의한 거라지만 법학적으로 봐도 지방정부의 고시는 중앙정부의 법령에 우선할 수 없다. 하물며 대한제국 정부가 1900년에 울릉도를 경상북도의 관할로 했는데 국제법을 위반하는 일본이 그딴 말을 할 수 있단 말인가?

웃기는 소리 하지 말라고 해라. 독도가 어찌 일본의 영토인가? 독도에 왜 한국 경찰이 있는가? 한국의 땅이고 한국 국민이 거기에 살기 때문에 한국 경찰(울릉경찰서가 독도 관할임)이 관할하고 경찰이 있는 것 아닌가?
어제 보니까 한나라당과 정부가 독도에 해병대를 주둔시키는 것도 고려중이라는데, 해병대까지는 필요 없고 전의경들을 복무시키면 될 것 같다. 그들에게 나라사랑이 뭔지를 진정 심어줄 수 있도록 말이지. 괜히 그들을 시위 진압에 투입시키는 것보다 낫지 않은가? 욕 먹는 것보다는 낫지.

내 소설에서 아직 시나리오 작업 중이지만 아마 독도는 한국 땅이다라는 문구가 삽입될 지도 모른다. 아마도 레이싱카에 삽입할 것 같은데 만일 누가 내 작품을 애니메이션 화나 만화화 시킨다면 이 문구를 꼭 삽입해 주길 바란다. 한국인이자 한국의 역사학도인 작가의 바램이다.

다음에서 독도 광고 후원 켐페인을 하고 있다. 꼭 참가해주길 바란다. 나도 참가했다. 국민이라면 적어도 독도가 누구의 영토인지는 알아야 할 것 아닌가?

추신 : 일본은 1900년대 들어와서 국제법을 계속 어겼었고 을사조약 때에는 군대를 동원해 강압적으로 조약을 체결하게 했다. 그 성질이 그냥 갈 줄 알았나? 지금도 유효하다. 을사조약 자체는 사실적인 불법이다. 왜냐고? 군대를 동원해 상대국 대신을 협박하고, 가둔 상태에서 황제의 옥새가 없었기 때문 아니었는가?(거기다가 이 XX들 조약문까지 지들 맘대로 뜯어고쳤어!!!!) 나중에 기회가 되면 일본이 국제법을 어기고 한국을 침략하려 했던 것을 적고 싶다. 아마도 서울대 이태진 학장의 글이 많이 인용되겠지.

( www.ForTheNextGeneration.com )


본 글은 특별히 분류하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