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사/개인적 이야기

나의 수호신은?

푸무클님의 홈페이지에 놀러갔다가 이런 테스트를 발견했어. 전에도 해 본 것인데, 인간의 관심이란 무섭단 말이야.

에, 일단 나의 수호신은 카시엘.(시간의 천사)
헌책이나 모래시계도 행운을 부른다는 말에 조금 당황했지.
작가라. 취향은 아닌데. 그래도 좋지. 뭐.

그나저나 대부분이 거의 맞아 떨어지는 것 아냐?

한번 도전해 볼래요?



카시엘 (시간의 천사)

▶ 카시엘은 시간을 주관하는 천사. 약간 엄한 면도 있지만 그 대신 길고 험한 장애물을 넘어 여유있게 한가지 일을 완성시키는 역할을 맡아 모든 사람들을 응원합니다.
◎ 성격
카시엘에게 수호받는 당신은 매우 진지한 사람이라는 인상을 줍니다. 자기에게 맡겨진 일은 열심히 하고 한번 마음 먹은 것은 완고하게 고수합니다. 또 특별한 재능을 가지고 있는 사람도 이중에 많습니다. 그런 의미에서는 좀 별난 사람이라는 인상을 줄지도 모르겠군요. 결점이라는 매사에 있어서 너무 진지한 경향이 있군요.
◎ 사랑
당신의 사랑은 확 타오르는 불꽃같은 사랑과는 정반대입니다. 조금씩 조금씩 한사람에 대한 사랑을 키워가는 그런 사랑입니다. 당신은 연얘에 있어 몹시 서툴러서 좋아하는 마음을 언제까지나 속에 담아둔 채 끙끙대고만 있습니다. 만약 거절 당하면 어떻게 하는 마음이 앞서서 고백할 수 없는 것인지도. 그대신 일단 사귀게 되면 성실하고 차분하게 사랑을 진전시켜 나갑니다. 서두르지 마세요.
◎ 운명
대기만성형인 당신은 조급해 하지 않고 인생을 천천히 준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것 저것 하기 보다는 차근차근 당신만이 할 수 있는 재능이나 능력을 쌓는 것이 좋습니다. 어울리는 직업은 점성술 연구가나 학자, 연구직, 작가등. 독특한 당신의 재능을 살려보세요.
◎ 소지품
아이보리 색깔의 용품이나 가죽 제품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주는 물건들. 헌책이나 모래시계도 행운을 부릅니다.
◎ 심볼
숫자8, 색깔은 화이트, 블랙. 보석은 오티키스나 오팔등이 카시엘에게 사랑받는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개인사 > 개인적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핸드폰 샀습니다.  (6) 2005.01.04
블로그 인기도 테스트라나..  (4) 2004.12.25
당신의 일본 이름은?  (6) 2004.12.22
TT 0.94 RC 나왔단다.  (2) 2004.12.20
전 연구실 비상 경보!  (5) 2004.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