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uto/News

쌍용 렉스턴Ⅱ, 사진 공개




쌍용 렉스턴Ⅱ, 사진 공개


쌍용자동차가 28일 발표회를 갖는 렉스턴 2의 사진을 공개했다.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사장 최형탁 : www.smotor.com)는 품격과 성능면에서 국내 최고 수준을 실현한 새 SUV의 이름을 대한민국 대표 SUV 뉴렉스턴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계승하여「렉스턴Ⅱ」라고 결정하고 신차가 국내 SUV 중 최고의 가치를 지닌 첫 하이엔드(High-end) SUV 모델이라고 밝혔다.

신차 렉스턴Ⅱ는 세단 감각이 결합된 SUV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따라 스타일, 승차감, 편의성 측면에서 SUV에 최고급 세단 요소의 융합에 중점을 두고 개발되었다.

쌍용자동차는 최고급 대형 SUV 시장을 선도할 렉스턴Ⅱ에 대한 고객들의 호기심 유발과 신차의 주요 특징을 보여주는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 『대한민국 1%, 프리미엄 페스티벌』를 3월 20일부터 4월 9일까지 실시한다.

온라인 이벤트 참여하려면 렉스턴Ⅱ 이벤트 페이지(http://rexton.co.kr)에 접속하거나 다음, 조인스닷컴, 드림위즈 등 대형 포털 사이트의 렉스턴Ⅱ 배너 광고를 클릭하면 된다.


한편 렉스턴Ⅱ는 스타일과 성능에서 기존 뉴렉스턴과 크게 차별화된다. 스타일은 전면/측면/후면 전체적으로 중후하고 풍부한 볼륨감을 추구하며 심플한 세련미를 갖췄다. 특히 전면부는 뉴체어맨의 품격있는 스타일을 접목하여 신차의 전체적 이미지를 프리미엄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렉스턴Ⅱ의 성능은 국내 최고로 인정 받고 있는 쌍용자동차 디젤 엔진 기술에 최첨단 3세대 터보차저 시스템인 XVT(Excellent VGT)를 적용하여 국내 SUV 모델 중 최강의 출력과 토오크를 자랑한다.

쌍용자동차는 렉스턴Ⅱ가 국내 SUV 모델 중 최고의 품격과 성능을 갖춰 세분화되고 있는 SUV 시장에서 고객들에게 최고의 가치와 프리미엄 이미지를 실현한 하이엔드(High-end) SUV로 평가 받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쌍용자동차는 렉스턴Ⅱ의 보도발표회를 3월 28일 갖고 신차 런칭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다


뭐, 들으니깐, 저 모델의 최고출력이 191마력이라는 미칠듯한 마력을 자랑한다죠. 토크가 조정된다면, 쏘렌토가 차지하고 있던 최강의 토크 자리를 내 줄듯 합니다.

기아, 뭐하는 거냣! 쏘렌토 F/L의 최대토크도 상향시켜라!


기사제공 : 글로벌 오토뉴스(http://global-auto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