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우리나라 업계는 언제까지 이런 차보다 더욱 뛰어난 차들을 계속 컨셉트카로 남겨놓으려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뭣들 하는 거냐!!!

특히 업계에 계신 모씨께서는 이번에 제대로 사고를 치게 경영자에게 한 소리를 하셔야 합니다!!(쿨럭)

과거 기아라면 이런 것 하나 제대로 만들 수 있을 것 같더만, 이게 뭐냐고요!!


기사&사진 제공 : 톱기어 2006년 4얼호(http://www.topgearkorea.com )
  1. Favicon of http://www.jhweblog.net BlogIcon 이지스 2006.04.09 22:48

    저거 르망 레이서 아닌가요?
    르망 레이서를 타본 경험이 있는데, 그다지 다른 차와 별반 다를게 없던데...그 당시에는 잘나가는 차중 한대였군요.
    스쿠프는 제게 좋지 않는 추억이 있어서 지금도 기억하고 있습니다. 흔히말해 "이가 갈린다" 라는 표현을 쓰기도 하지요.. 스쿠프와 티뷰론.. ㅋㅋㅋ ^^;

    • Favicon of http://sephia2.dungg.com BlogIcon sephia 2006.04.15 19:20

      레이서와는 다른 모델입니다.

      이름셔 자체가 독일의 튜닝업체 이름이죠. 오펠 전문 튜너입니다.

  2. Favicon of http://www.rexkaile.com/tt BlogIcon rex 2006.04.10 12:51

    아시는 분이 아직 스쿠프를 몰고 다니십니당~~
    잘 나간다던뎅~~
    액센트 3도어는 제친구가 후진하다 범퍼 건드려서 돈물어준차로 기억이 됩니당..^^

    • Favicon of http://sephia2.dungg.com BlogIcon sephia 2006.04.15 19:21

      -__;;; 그거 장난이 아니로군요.,

  3. Favicon of http://vitaless.net/blog BlogIcon 엘리타쥬 2006.04.10 23:36

    좌절스럽게도 베르나 3도어를 사내방송에서 보여주더군요. (...)
    스포츠카의 입문용이라던가요..(퍽)

    • Favicon of http://sephia2.dungg.com BlogIcon sephia 2006.04.15 19:22

      2.0X 터보 엔진도 아니면서 그걸 가지고 스포츠카의 입문용이라고 하는 현대는 각성하라!!


      참! 생각해 보니 엑센트 TGR의 리터당 출력=베르나 스포티(베르나 3도어)의 리터당 출력이군요.(엑센트 TGR : 105ps/1.5X, 베르나 스포티 : 112ps/1.6X)

  4. Favicon of http://seitahyi.info/ BlogIcon 이시태 2006.04.11 18:52

    액센트도 그 당시로서나 현재로서나 좋은 차입죠. 허나 저는 모르겠습니다.

    • Favicon of http://sephia2.dungg.com BlogIcon sephia 2006.04.15 19:22

      좋은 차인 것은 사실입니다.

  5. Favicon of http://lycian.delimon.net/ BlogIcon Lycian 2006.04.14 15:51

    비록...소수지만 즐거운 차를 만들려는 시도!!..그죠..그게 중요하죠.
    액센트로 자동차 입문을 하였더랬죠. 핑크색!!액센트...아직도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습니다.^^

  6. Favicon of http://www.carfain.net BlogIcon CarFain 2006.05.09 11:08

    아..... 저런 열정이 다시 나올 수 있을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