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uto/모터 스포츠

KMRC 시리즈 개최 취소

정보 부족인지, 올해 열리리라 싶었던 KMRC 시리즈가 결국 개최 취소 되었습니다. 현재 KMRC의 사이트에 들어가면 이런 글만 있고 접속이 안 됩니다. 쿨럭.


KMRC 시리즈 개최 취소 안내



그동안 KMRC 시리즈를 성원하여 주신 선수 및 팀 관계자, 오피셜 그리고 모터스포츠를 아껴주시는 관중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01년부터 5년 동안 모터스포츠의 발전을 위해 애써주신 선수 및 관계자, 오피셜 여러분과 모터스포츠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지켜봐주신 여러 관중 여러분의 끊임없는 성원에 힘입어 KMRC 시리즈는 국내 자동차 경주를 대표하는 경기가 되었습니다.

현재 KMRC 시리즈는 타이틀 스폰서인 BAT가 전세계적으로 스폰서십을 제한하는 경영 방침에 따라 KMRC 시리즈 후원이 어렵게 되었습니다. 국내 여러 기업에 대회 후원 제안을 드렸지만 월드컵과 아시안 게임 등 국제적 스포츠 경기가 열리는 시점에서 기업의 후원사 유치 또한 어려운 상황에 놓여있습니다.

이러한 어려운 상황에서도 국내 정상의 자동차 경주대회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국내 모터스포츠의 전통을 이어나가기 위해 KMRC 시리즈를 계속 지속하려 노력했지만, 2006년에는 KMRC 시리즈 개최가 어려움을 알려드립니다.

시리즈 개막전을 앞두고 대회 취소를 알려드리게 되어 죄송한 마음뿐입니다. KMRC 시리즈에 참가하시려 했던 선수 및 팀 관계자 및 오피셜 여러분, 그리고 KMRC 시리즈에 늘 관심 가져주신 관중 여러분께 대단히 죄송합니다.

KMRC는 지난 5년 동안 자동차 경주 대회를 주최하는 프로모터로써 국내 모터스포츠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국내 최고 클래스인 GT 클래스를 활성화 시키고, 매 경기마다 새로운 이벤트로 2만명 이상의 관중을 동원하는 등 모터스포츠가 인기스포츠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들을 이어나가기 위해서 KMRC는 지금 이 순간에도 후원사 유치 작업을 계속 진행하고 있으며, 대회 후원사가 확정되면 KMRC 시리즈를 계속 이어나갈 계획입니다.

2006년 시리즈 개최 취소에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KMRC는 국내 모터스포츠 선진화를 앞당기기 위해서 지속적인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더욱 발전된 모습의 KMRC 시리즈를 다시 개최할 수 있도록 모터스포츠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의 아낌없는 질타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현재 아는 사람은 본인과 본인과 잘 아는 모님 뿐입니다. 올해가 아니더라도 앞으로 다시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원문 : 여기

제공 : KMR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