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uto/모터 스포츠

모나코 GP 결과

결론을 말씀드리면........

왕이시여..... ㅠㅠ


알론소, 올 시즌 첫 리타이어.....



예선전

포지션

차넘버

드라이버 

컨스트럭터

예선시간

최종 그리드

Q1

Q2

Q3

1

3

Daniel Ricciardo(AUS)

Red Bull Racing-TAG Heuer

1:12.013

1:11.278

1:10.810

1

2

5

Sebastian Vettel(DEU)

Ferrari

1:12.415

1:11.518

1:11.039

2

3

44

Lewis Hamilton(UK)

Mercedes

1:12.460

1:11.584

1:11.232

3

4

7

Kimi Räikkönen(FIN)

Ferrari

1:12.639

1:11.391

1:11.266

4

5

77

Valtteri Bottas(FIN)

Mercedes

1:12.434

1:12.002

1:11.441

5

6

31

Esteban Ocon(FRA)

Force India-Mercedes

1:13.028

1:12.188

1:12.061

6

7

14

Fernando Alonso(ESP)

McLaren-Renault

1:12.657

1:12.269

1:12.110

7

8

55

Carlos Sainz Jr.(ESP)

Renault

1:12.950

1:12.286

1:12.130

8

9

11

Sergio Pérez(MEX)

Force India-Mercedes

1:12.848

1:12.194

1:12.154

9

10

10

Pierre Gasly(FRA)

Scuderia Toro Rosso-Honda 

1:12.941

1:12.313

1:12.221

10

11

27

Nico Hülkenberg(DEU)

Renault

1:13.065

1:12.411

 

11

12

2

Stoffel Vandoorne(BEL)

McLaren-Renault

1:12.463

1:12.440

 

12

13

35

Sergey Sirotkin(RUS)

Williams-Mercedes

1:12.706

1:12.521

 

13

14

16

Charles Leclerc(MCO)

Sauber-Ferrari

1:12.829

1:12.714

 

14

15

8

Romain Grosjean(FRA)

Haas-Ferrari

1:12.930

1:12.728

 

18[각주:1]

16

28

Brendon Hartley(NZL)

Scuderia Toro Rosso-Honda

1:13.179

 

 

15

17

9

Marcus Ericsson(SWE)

Sauber-Ferrari

1:13.265

 

 

16

18

18

Lance Stroll(CAN)

Williams-Mercedes

1:13.323

 

 

17

19

20

Kevin Magnussen(DNK)

Haas-Ferrari

1:13.393

 

 

19

107% time: 1:17.053

-

33

Max Verstappen(NLD)

Red Bull Racing-TAG Heuer

no time

 

 

20[각주:2]



결승전

포지션

차 넘버

드라이버 

컨스트럭터

랩 수

시간/탈락원인

그리드

포인트

1

3

Daniel Ricciardo(AUS) 

Red Bull Racing-TAG Heuer

 78

1:42:54.807

1

25

2

5

Sebastian Vettel(DEU)

Ferrari

78

+7.336

2

18

3

44

Lewis Hamilton(UK)

Mercedes

78

+17.013

3

15

4

7

Kimi Räikkönen(FIN)

Ferrari

78

+18.127

4

12

5

77

Valtteri Bottas(FIN)

Mercedes

78

+18.822

5

10

6

31

Esteban Ocon(FRA)

Force India-Mercedes

78

+23.667

6

8

7

10

Pierre Gasly(FRA)

Scuderia Toro Rosso-Honda

78

+24.331

10

6

8

27

Nico Hülkenberg(DEU)

Renault

78

+24.839

11

4

9

33

Max Verstappen(NLD)

Red Bull Racing-TAG Heuer

78

+25.317

20

2

10

55

Carlos Sainz Jr.(ESP)

Renault

78

+1:09.013

8

1

11

9

Marcus Ericsson(SWE)

Sauber-Ferrari

78

+1:09.864

16

 

 

12

11

Sergio Pérez(MEX)

Force India-Mercedes

78

+1:10.461

9

 

13

20

Kevin Magnussen(DNK)

Haas-Ferrari

78

+1:14.823

19

 

14

2

Stoffel Vandoorne(BEL)

McLaren-Renault

77

+1 lap

12

 

15

8

Romain Grosjean(FRA)

Haas-Ferrari

77

+1 lap

18

 

16

35

Sergey Sirotkin(RUS)

Williams-Mercedes

77

+1 lap

 13

 

17

18

Lance Stroll(CAN)

Williams-Mercedes

76

+2 laps

 17

 

18[각주:3]

16

Charles Leclerc(MCO)

Sauber-Ferrari

70

Brakes/Collision

 14

 

19[각주:4]

28

Brendon Hartley(NZL)

Scuderia Toro Rosso-Honda

 70

Collision

 15

 

Ret

14

Fernando Alonso(ESP)

McLaren-Renault

 52

 Gearbox

 7

 

 


드라이버 포인트

 

순위

드라이버

포인트

-

1

Lewis Hamilton(UK)

110

-

2

Sebastian Vettel(DEU)

96

2계단 상승

3

Daniel Ricciardo(AUS)

72

1계단 하락

4

Valtteri Bottas(FIN)

68

1계단 하락

5

Kimi Räikkönen(FIN)

60



컨스트럭터 포인트

 

순위

컨스트럭터

포인트

-

1

Mercedes(DEU)

178

-

2

Ferrari(ITA)

156

-

3

Red Bull Racing-TAG Heuer(AUT)

107

-

4

Renault(FRA)

46

-

5

McLaren-Renault(UK)

40



출처는 언제나 동일합니다.





  1. 직전 라운드(스페인 GP)의 사고 영향으로 인한 3그리드 페널티 [본문으로]
  2. 107%요구 조건 내에서 Q1시간을 정하는 데 실패했고 승무원의 재량에 따라 결승에 참여했다. 그는 또한 예정에 없던 기어 박스 변경으로 5그리드 페널티를, 3번째 MGU-K 교체로 10 그리드 페널티를 받아 도합 15그리드 페널티를 받았다.(피트에서 출발하지 않은게 다행이다.) [본문으로]
  3. 완주를 못했으나 레이스 총 거리의 90% 이상을 달림으로서 완주처리 됨. [본문으로]
  4. 완주를 못했으나 레이스 총 거리의 90% 이상을 달림으로서 완주처리 됨. 피트레인에서 속도를 올려서 5초 페널티 받음. [본문으로]

'Auto > 모터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랑스 GP 결과  (0) 2018.06.25
캐나다 GP 결과  (0) 2018.06.12
스페인 GP 결과  (0) 2018.05.14
아제르바이잔 GP 결과  (0) 2018.04.30
2018 F1 경기 결과(중국전까지)  (0) 2018.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