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12345678910
Honda S2000
김한봉 선수(42세)가 작년부터 GT1 클래스에서 타는 차량으로, 1999년 처음 등장 당시의 배기량은 차량의 이름에 걸 맞게 2.0X였다. 하지만, 최근에 Face Lift를 거친 후 엔진 배기량이 2.2X로 약 200cc나 증가해 버린 것이다.
그럼에도 그놈의 출력은 242hp에서 그대로 지속 중이니 혼다의 엔진 기술에 감복해야 할 지도.
여담이지만, 혼다의 자랑거리인 VTEC 기술은 레이싱에서 보기 힘들다. 저것 자체가 규제되어 있다나? 하여간 펠롭스팀은 작년에 고생 좀 했는데, 올해에는 잘 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참고로 제원은 미국 기준)
김한봉 선수(42세)가 작년부터 GT1 클래스에서 타는 차량으로, 1999년 처음 등장 당시의 배기량은 차량의 이름에 걸 맞게 2.0X였다. 하지만, 최근에 Face Lift를 거친 후 엔진 배기량이 2.2X로 약 200cc나 증가해 버린 것이다.
그럼에도 그놈의 출력은 242hp에서 그대로 지속 중이니 혼다의 엔진 기술에 감복해야 할 지도.
여담이지만, 혼다의 자랑거리인 VTEC 기술은 레이싱에서 보기 힘들다. 저것 자체가 규제되어 있다나? 하여간 펠롭스팀은 작년에 고생 좀 했는데, 올해에는 잘 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참고로 제원은 미국 기준)



012
사진 : Worldcarfans
'Auto Pics > Japan' 카테고리의 다른 글
Mazda RX-8(2003~) (6) | 2006.06.03 |
---|---|
Acura MDX (7) | 2006.03.31 |
Mazda CX-7 (13) | 2006.03.22 |
Mazdaspeed 6(Mazdaspeed Atenza) (6) | 2006.02.15 |
Mazda Roadster Coupe (6) | 2006.0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