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uto/News

어울림 네트, 스피라 8천만원대 - 20대 한정판 출시.


어울림 네트, 스피라 8천만원대 - 20대 한정판 출시.

- 350마력급 스피라 8월 15일 출시
- 트림명 스피라-인디펜던스
- 가격 8천1백50만원 20대 한정

어울림네트웍스㈜(대표:박동혁)가 스피라S, Turbo에 이어 스피라의 한정판 모델 스피라–인디펜던스(SPIRRA- INDEPENDENCE)를 8월 14일 공식 발표했다.

스피라–인디펜던스(SPIRRA- INDEPENDENCE)의 가격은 8천1백50만원<부가세포함>이며, 이 모델은 8월 15일 광복 63주년 기념 20대 한정판 모델이다.

스피라-인디펜던스는 싱글터보를 장착한 최고 출력 400마력(HP)급의 고출력 차량이다. 스피라S와 Turbo의 외형과 기본 구조는 같으며, 심지어 카본 바디, 브렘보 브레이크등 최고급 사양이 함께 제공된다. 광복 63주년을 맞이한 대한민국의 첫 수제 수퍼카로써 특별한 이벤트라 회사는 전했다.

8월 15일부터 스피라 공식 영업점인 어울림모터스㈜ 역삼점 주문,상담을 할 수 있으며, 한정 수량에 한해서만 동일한 가격과 사양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어울림네트웍스㈜의 박길원 본부장은 “스피라-인디펜던스는 특별 이벤트 모델로써 판매 수익의 일부를 독도 수호기금으로 기부 할 것이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스피라 홈페이지 www.spirra.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미 본 블로그를 통해 용자군단으로 아예 낙인 찍힌 어울림모터스가 이젠 제대로 사고를 칩니다.
이번 모델은 위에도 어느정도 나왔겠지만 주문 가능한 날짜가 8월 15일이라는 것을 감안할 때 광복 기념 겸 첫 수제 정통 스포츠카 탄생을 기념하기 위해 만든 스페셜 판이라 보고 싶습니다. 혹시 사실 분?
사신다면 본인 시승 좀..(굽신굽신)


기사&사진 : 글로벌 오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