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피아의 자동차 연구소












911 GT3 Cup (997타입) 차량설명



컨셉

1인승, 표준에 가까운 레이스차량

엔진
수냉식 수평대향 6기통 엔진 3598cc,
스트로크 76.4mm, 보어 직경 100mm
최고출력 : 7300rpm에서 294kw(400BHP)
최대토크 : 6500rpm에서 400Nm
최고rpm : 8200rpm
실린더당 4밸브
드라이 섬프 윤활 방식
2단계 공진 흡입 매니폴드, 중앙 흡기 덕트
전자식 엔진 제어 장치 시스템 MS 3.1
연속 멀티 포인트 연료 분사
필요 연료 : 옥탄가 98, 무연
람다-프로브가 장착된 촉매변환기가 포함된 레이스 배기 시스템
2개로 나누어진 중앙 배출 테일 파이프

파워트레인
6단 연속 dog-type 기어박스
고압력 오일 윤활
오일-냉각수 열 교환기
싱글 매스 플라이 휠
유압식 클러치 센터 릴리즈 메커니즘
5.5" 트리플 디스크 소결 합금 메탈 클러치
리미티드 슬립 디퍼렌셜(비율 40/60)
후륜구동

차체
아연도금 강판 재질의 자체 지지형 보디쉘
윈도우 프레임이 있는 카본 파이버 도어와 플라스틱 백미러
카본 파이버 재질 엔진 덮개와 조절가능한 리어 윙
용접식 롤 게이지
에어 잭 시스템
공기역학적으로 최적화된 프론트범퍼와 프론트 스포일러
카본 파이버 리어 범퍼
난연성 소재의 레이싱 시트(운전석)
6점식 안전 벨트
퀵 릴리즈 커플링 시스템 장착 스티어링 휠
전자식 화재 진화 시스템
90리터 연료탱크

서스펜션
프론트액슬 : 맥퍼슨 스트럿 타입 액슬
Sachs 가스식 쇽 업소버
더블 코일 스프링 (메인 스프링과 부 스프링)
캠버 조정을 위한 two-piece 로우 컨트롤암
블레이드 타입 안티 롤 바
트윈 클램프 시스템 고정식 댐퍼
전동 유압 파워 스티어링

리어액슬 : 서브 프레임 고정식 멀티링크 리어 서스펜션
Sachs 가스식 쇽 업소버
더블 코일 스프링 (메인 스프링과 부 스프링)
캠버 조정을 위한 two-piece 로우 컨트롤암
강화된 가변 리어 액슬 트랙 조정 바
블레이드 타입 안티 롤 바
가변 조정형 서스펜션 시스템 (높이, 캠버, 트랙)

브레이크 시스템
제동력 분배조정 가능형 브레이크 패드

프론트 액슬 :
알루미늄 6 피스톤 캘리퍼, 싱글 피스
내부 통풍 디스크, 직경 380mm, 레이스 브레이크 패드

리어 액슬 :
알루미늄 4 피스톤 캘리퍼, 싱글 피스
내부 통풍 디스크, 직경 350mm, 레이스 브레이크 패드

림/타이어
프론트 액슬:
3피스 BBS 센터 락 알루미늄 림, 림 오프셋 43,
미쉐린 레인 타이어(24/64-18)

리어액슬:
3피스 BBS 센터 락 알루미늄 림, 림 오프셋 30,
미쉐린 레인 타이어(24/64-18)

전자장치
데이터 기록 내장형 Motec 디스플레이
12볼트, 50ah 베터리, 90ah 제너레이터

차량무게
약 1150kg

색상
(수성페인트)
외장 : 카레라 화이트 B9A
내장 : 화이트 필러 코트, 도장면에 클리어 코트 마감하지 않음

차량가격
유로화 123.500 (세금불포함, 공장 출고가)

출고
2006년 1월~3월 (발주일에 따라 다름)


원본 사진은....

1번 사진

2번 사진

3번 사진

4번 사진

5번 사진


자료&사진제공 : 글로벌 오토뉴스(http://global-autonews.com )


참고 : 원본 글은 2005년 07월 17일 18시 28분 12초에 작성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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