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사/공지

전격 결정!

2005 International Auto Award(주최 : Sephia's Auto Research, 협찬 : 전세계 자동차 업체)의 시상 부분과 그 후보작들을 모집합니다.

모집 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최우수 퍼포먼스 상
최고 디자인 상
최고 엔진 상
최다 판매 상
공로상
특별상
최고의 라이벌 상(슈퍼스타 감사용을 보고서 결정한 상)
최장기 네임 상
본상(각 클래스 별)
대상

참고로 여기서 공로상, 특별상, 대상을 제외한 전 부분은 대한민국에서 만든 차량과 해외에서 만든 차량 파트로 나눠서 시상합니다.


그리고 이번 시상에 나오는 후보들은 그동안에 팔린 차량들로만 한정하겠습니다. 그리고 이왕이면 브랜드(생산사)는 현재 남아있는 것 만으로 받겠습니다. 그 외의 메이커를 하면 그냥 전 GG선언 합니다.

참고 : 추가적으로 뽑을 상도 모집합니다~

각 상에 대해서.

최우수 퍼포먼스 상 : 말 그대로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준 차량에게 수여되는 상입니다. 성능이 뛰어난 차들의 경연장이 될 확률이 높죠.
최고 디자인 상 : 가장 뛰어난 디자인을 지닌 차량에 수여되는 차량입니다.
최고 엔진 상 : 각 업체에서 그동안에 내놓은 최고의 엔진에게 주는 상입니다. 그동안에 여러 업체가 내놓은 멋지고 뛰어난 엔진이 있지만, 누가 주인공이 될 지는 모르죠.
최다 판매 상 : 가장 많이 팔린 차량에게 주는 상인데, 이것은 말이 많을 수도 있습니다.(이해해 주세요~)
공로상 : 자동차 산업이 발전할 수 있던 원동력이 된 인물 또는 자동차에게 주는 상입니다. 원안은 전 세계적으로 1개만 주지만, 대한민국과 해외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특별상 : 특별한 경우이기 때문에 뭐라 말 하지 않겠습니다.
최고의 라이벌 상 : 주연이 있다면 조연도 있는 법, 인기 있던 모델에게는 경쟁자가 있었기에 그만큼 더 빛났을 지도 모릅니다. 이 부분도 상당히 치열할 듯 싶습니다.
최장기 네임 상 : 한가지 이름을 오랫동안 써 온 차량에게 수여하는 상입니다. 특히 이 부분은 해외쪽이 더 치열할 듯 합니다.
본상 : 각 클래스 별로 수상합니다.(^^)
대상 : 본상 수상자들 가운데 단 한대만이 최고의 자리에 오르는 것이죠. 이 상은 국산차, 수입차 통합입니다.

'개인사 > 공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축!! 20만 돌파 기념!!  (10) 2007.06.20
운영자는 누구인가?  (12) 2006.01.20
11월 23일까지 영구 봉인!  (6) 2005.11.14
이벤트 결과. 그리고 그에 대한 답변들.  (9) 2005.08.11
이벤트 하나 질러보겠습니다.  (14) 2005.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