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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피아의 자동차 연구소

Round 0 - 속속들이 밝혀지는 드라이버(part 4) 본문

소설/Road to G.P

Round 0 - 속속들이 밝혀지는 드라이버(part 4)

sephia 2013. 8. 24. 23:00

이거 연재하는 다른 사이트에는 제가 용어 사전을 만들었거든요?? 근데 여기는 용어 사전이 따로 필요 없을거 같아요. -_-;;;;;;;;

진행 시작합니다.

 



이번 편에 등장한 차량이 2대인데, 한 대는 일본 지사의 업무용 차량인 닛산 스카이라인 KV36(국내명 : 인피니티 G37)이며 한 대는 회사 중역용 차량으로 쓰이는 도요타 크라운 마제스타 URS206입니다.

http://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thumb/a/a3/NISSAN_SKYLINE.jpg/800px-NISSAN_SKYLINE.jpg
닛산 스카이라인 세단 KV36. 국내에서는 인피니티 G37로 팔린다. 플랫폼은 닛산 페어레이디 Z Z34(370Z)와 공유중이며 엔진은 V형 6기통 3.7리터 330마력과 V형 6기통 2.5리터 225마력의 자연흡기 엔진 2종. 변속기는 7단 자동, 후륜구동이다.

도요타 크라운 마제스타. 크라운 시리즈 중 최상급이긴 하나, 별개의 모델로 나온다. 8단 자동변속기를 맞물렸고 4.6리터 자연흡기 엔진과 4.3리터 엔진 2종류가 나온다. 뒷바퀴 굴림. 참고로 도요타 크라운계 차량 중 최상위로 플랫폼인 S계는 렉서스 GS(구 도요타 아리스토)와 같은 플랫폼이다.


그나저나 이 쓸데 없이 높은 고증은 어떤다??? ㄱ-





  1. 실제 법조문에 있는 내용입니다. 아 이 빌어먹을 고증력. ㅠㅠ [본문으로]
2 Comm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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