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한 빨리 결과를 공개해야 했는데, 늦어진 점 깊이 사죄 드립니다.

아, 일본 GP 사진은......... 철조망에 걸려서 제대로 나온게 없네요. ㅠㅠ


추신 : 지금 보니까, 벨기에 GP 이후로 알본과 가슬리의 팀이 바뀐게 반영 안되었더군요. 그거 수정했습니다.

 



 




 






  1. 태풍 하기비스의 영향으로 인한 토요일정 전면 취소, 일요일 오전에 예선과 결선 동시 진행. 한국과 시차는 0 [본문으로]
  2. Q3에서 동일한 타임을 기록, Max의 시간이 먼저 세워져서 알본보다 앞 그리드에 섰다. [본문으로]
  3. Q3에서 동일한 타임을 기록, Max의 시간이 먼저 세워져서 알본보다 앞 그리드에 섰다. [본문으로]
  4. Q1 시간을 내는데 실패해 경기 감독관의 재량으로 참가, 기어박스 교체로 5그리드 페널티 [본문으로]
  5. Q1 시간을 내는데 실패해 경기 감독관의 재량으로 참가, 기어박스 교체로 5그리드 페널티에, 예선시 발생한 사고로 인해 서바이벌 쉘 교체로 인한 피트스타트 [본문으로]
  6. 원래 53랩이었으나 체커플래그가 일찍 노출되서 52랩으로 종료, 세르지오 페레즈는 마지막에 리타이어 했는데도 9위를 유지, 르노 드라이버들의 실격으로 8위가 되었다. [본문으로]
  7. 패스트랩 1포인트 포함 [본문으로]
  8. 맥스 베르스타펜과 충돌을 일으킨 혐의로 5초, 충돌 후 안전하지 못한 상태로 운전한 경우 10초라는 두 번의 시간 벌칙을 받았다. 두 명의 르노 드라이버가 실격된 후에도 이것은 그의 결승 순위인 6위에 영향을 끼치지 않았다. [본문으로]
  9. 원래 53랩이었으나 체커플래그가 일찍 노출되서 52랩으로 종료, 세르지오 페레즈는 마지막에 리타이어 했는데도 9위를 유지, 르노 드라이버들의 실격으로 8위가 되었다. [본문으로]
  10. Central Daylight Time KST : 2019년 10월 27일 오전 05:00~06:00 [본문으로]
  11. 폴포지션을 차지했으나 황기때 속도를 줄이지 않아서 3그리드 페널티를 받음 [본문으로]
  12. 당일 오전 7시를 기해 서머타임 해제, KST 2019년 10월 28일 A.M 04:10~06~10 [본문으로]
  13. 패스트랩 1포인트 포함 [본문으로]
  14. 원래 9위로 들어왔으나 니코 훌켄버그와의 사고로 인한 10초 페널티가 가산됨. [본문으로]
  15. 6위 : 스쿠데리아 토로로소 혼다(64pt), 7위 : 레이싱포인트 BWT 메르세데스(64pt), 8위 : 알파로메오 레이싱 페라리(35pt), 9위 : 하스-페라리(28pt), 10위 : 윌리엄즈 메르세데스(1pt) [본문으로]

'Auto > 모터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9 Brazilian Grand Prix  (0) 2019.11.18
2019 United States Grand Prix  (0) 2019.11.07
2019 Japanese Grand Prix&Mexican Grand Prix  (0) 2019.10.30
2019 Russian Grand Prix  (0) 2019.09.30
2019 Singapore Grand Prix  (1) 2019.09.23
2019 Italian Grand Prix  (0) 2019.09.1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