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uto/모터 스포츠

2019 Japanese Grand Prix&Mexican Grand Prix

최대한 빨리 결과를 공개해야 했는데, 늦어진 점 깊이 사죄 드립니다.

아, 일본 GP 사진은......... 철조망에 걸려서 제대로 나온게 없네요. ㅠㅠ


추신 : 지금 보니까, 벨기에 GP 이후로 알본과 가슬리의 팀이 바뀐게 반영 안되었더군요. 그거 수정했습니다.

 



 




 






  1. 2019년 제19호 태풍 하기비스가 일본을 그대로 강타했습니다. [본문으로]
  2. 솔직히 일정 대부분 조식은 호텔 조식으로 떼우긴 했어요.(...) [본문으로]
  3. 태풍 하기비스의 영향으로 인한 토요일정 전면 취소, 일요일 오전에 예선과 오후에 결선 동시 진행. 한국과 시차는 0 [본문으로]
  4. Q3에서 동일한 타임을 기록, Max의 시간이 먼저 세워져서 알본보다 앞 그리드에 섰다. [본문으로]
  5. Q3에서 동일한 타임을 기록, Max의 시간이 먼저 세워져서 알본보다 앞 그리드에 섰다. [본문으로]
  6. Q1 시간을 내는데 실패해 경기 감독관의 재량으로 참가, 기어박스 교체로 5그리드 페널티 [본문으로]
  7. Q1 시간을 내는데 실패해 경기 감독관의 재량으로 참가, 기어박스 교체로 5그리드 페널티에, 예선시 발생한 사고로 인해 서바이벌 쉘 교체로 인한 피트스타트 [본문으로]
  8. 예선 종료 3시간 뒤에 결선 진행. 시차는 0 [본문으로]
  9. 원래 53랩이었으나 체커플래그가 일찍 노출되서 52랩으로 종료, 세르지오 페레즈는 마지막에 리타이어 했는데도 9위를 유지, 르노 드라이버들의 실격으로 8위가 되었다. [본문으로]
  10. 패스트랩 1포인트 포함 [본문으로]
  11. 맥스 베르스타펜과 충돌을 일으킨 혐의로 5초, 충돌 후 안전하지 못한 상태로 운전한 경우 10초라는 두 번의 시간 벌칙을 받았다. 두 명의 르노 드라이버가 실격된 후에도 이것은 그의 결승 순위인 6위에 영향을 끼치지 않았다. [본문으로]
  12. 원래 53랩이었으나 체커플래그가 일찍 노출되서 52랩으로 종료, 세르지오 페레즈는 마지막에 리타이어 했는데도 9위를 유지, 르노 드라이버들의 실격으로 8위가 되었다. [본문으로]
  13. Central Daylight Time KST : 2019년 10월 27일 오전 05:00~06:00 [본문으로]
  14. 폴포지션을 차지했으나 황기때 속도를 줄이지 않아서 3그리드 페널티를 받음 [본문으로]
  15. 당일 오전 7시를 기해 서머타임 해제, KST 2019년 10월 28일 A.M 04:10~06~10 [본문으로]
  16. 패스트랩 1포인트 포함 [본문으로]
  17. 원래 9위로 들어왔으나 니코 훌켄버그와의 사고로 인한 10초 페널티가 가산됨. [본문으로]
  18. 6위 : 스쿠데리아 토로로소 혼다(64pt), 7위 : 레이싱포인트 BWT 메르세데스(64pt), 8위 : 알파로메오 레이싱 페라리(35pt), 9위 : 하스-페라리(28pt), 10위 : 윌리엄즈 메르세데스(1pt) [본문으로]

'Auto > 모터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9 Brazilian Grand Prix  (0) 2019.11.18
2019 United States Grand Prix  (0) 2019.11.07
2019 Russian Grand Prix  (0) 2019.09.30
2019 Singapore Grand Prix  (1) 2019.09.23
2019 Italian Grand Prix  (0) 2019.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