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zda CX-7
일본의 자동차 업체인 Mazda의 미국지사에서 파는 크로스오버형 SUV. 2006 LA 오토쇼와 북미국제모터쇼에서 공개가 되었으며(북미국제오토쇼에서는 컨셉트카 형태로 공개), 일본에서는 팔리지 않는 모델이다.
범퍼-인 타입의 커다란 에어 인테이크와 가로형 헤드램프, 굴곡진 휠 하우징 등 기본적으로 신세대 마쓰다 얼굴을 그대로 가져와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구축하였고 프론트/리어 오버행을 줄이고 휠 베이스를 최대한 늘여 주행성과 넉넉한 실내공간을 만들었다.
마쓰다6의 플랫폼을 베이스로 제작된 CX-7의 엔진은 2.3리터(MZR 2.3L DISI Turbo) 4기통 가솔린 직분사 터보차저로 마쓰다6 MPS 스포츠 세단과 동일하다.
5,000rpm에서 최고출력 244마력을 내며 경량의 터보팬과 시스템 최적화로 터보 랙을 줄이고 통상의 터보차저 엔진과 비교해 약 10% 향상된 토크를 자랑한다.
엔진출력을 타이어에 전달하는 몫은 최신의 6단 스포츠 AT가 담당하며 전륜구동(FF)방식과 토크 배분형 4륜구동(AWD)방식을 모두 도입했고 능동적 차량 자세 제어 시스템인 DSC를 장착하고 있다.
일본의 자동차 업체인 Mazda의 미국지사에서 파는 크로스오버형 SUV. 2006 LA 오토쇼와 북미국제모터쇼에서 공개가 되었으며(북미국제오토쇼에서는 컨셉트카 형태로 공개), 일본에서는 팔리지 않는 모델이다.
범퍼-인 타입의 커다란 에어 인테이크와 가로형 헤드램프, 굴곡진 휠 하우징 등 기본적으로 신세대 마쓰다 얼굴을 그대로 가져와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구축하였고 프론트/리어 오버행을 줄이고 휠 베이스를 최대한 늘여 주행성과 넉넉한 실내공간을 만들었다.
마쓰다6의 플랫폼을 베이스로 제작된 CX-7의 엔진은 2.3리터(MZR 2.3L DISI Turbo) 4기통 가솔린 직분사 터보차저로 마쓰다6 MPS 스포츠 세단과 동일하다.
5,000rpm에서 최고출력 244마력을 내며 경량의 터보팬과 시스템 최적화로 터보 랙을 줄이고 통상의 터보차저 엔진과 비교해 약 10% 향상된 토크를 자랑한다.
엔진출력을 타이어에 전달하는 몫은 최신의 6단 스포츠 AT가 담당하며 전륜구동(FF)방식과 토크 배분형 4륜구동(AWD)방식을 모두 도입했고 능동적 차량 자세 제어 시스템인 DSC를 장착하고 있다.
사진 : http://www.allcarwallpapers.com
정보 : 오토스파이넷(http://autospy.dreamwiz.com )
'Auto Pics > Japan' 카테고리의 다른 글
Acura MDX (7) | 2006.03.31 |
---|---|
Honda S2000 (17) | 2006.03.29 |
Mazdaspeed 6(Mazdaspeed Atenza) (6) | 2006.02.15 |
Mazda Roadster Coupe (6) | 2006.02.14 |
New Nissan Bluebird Sylphy Sedan (4) | 2005.12.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