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선전
쿵! 쿵!
팬들 : 아니, T8은 뭐 저래??
쿠비차&샤를 : 으어어어어~~
결승전
페라리 : 야, 샤를아 최대한 버텨!
샤를 : 왜 나만 버티라고 그래요!!
베텔 : '아그야. 그것이 존버 전략인 거다.'
키미 : 내 연속 포인트 기록은 X나 예전에 끝났어. 그냥 달리는거지.
스튜어드 : 키미야, 너 프런트 윙 실격이다.
키미 : 이런 씨X! 나 실격이라고? 이런 미친!! 내가 실격이라니! 내가 실격이라니!!
샤를 : 꽁지에 X빠지게 달리라고? 아놔! 나 그냥 가슬리보다 앞서게 해줘요!!
크뱟 : 가라! 크뱟미사일!
리카도 : 이런 XX! 왜 나만!!
오늘도 막나가는 F1이었습니다.
장소 : 아제르바이잔 공화국 바쿠 아자드릭 광장, 바쿠 시티 서킷
예선전
경기 시간 : 2019년 4월 27일 17:00~18:00(AZT) 1
2
포지션 |
차넘버 |
드라이버 |
컨스트럭터 |
예선시간 |
최종 | ||
Q1 |
Q2 |
Q3 | |||||
1 |
77 |
Valtteri Bottas(FIN) |
Mercedes |
1:42.026 |
1:41.500 |
1:40.495 |
1 |
2 |
44 |
Lewis Hamilton(GBR) |
Mercedes |
1:41.614 |
1:41.580 |
1:40.554 |
2 |
3 |
5 |
Sebastian Vettel(DEU) |
Ferrari |
1:42.042 |
1:41.889 |
1:40.797 |
3 |
4 |
33 |
Max Verstappen(NLD) |
Red Bull Racing-Honda |
1:41.727 |
1:41.388 |
1:41.069 |
4 |
5 |
11 |
Sergio Pérez(MEX) |
Racing Point-BWT Mercedes |
1:42.249 |
1:41.870 |
1:41.593 |
5 |
6 |
26 |
Daniil Kvyat(RUS) |
Scuderia Toro Rosso-Honda |
1:42.324 |
1:42.221 |
1:41.681 |
6 |
7 |
4 |
Lando Norris(GBR) |
McLaren-Renault |
1:42.371 |
1:42.084 |
1:41.886 |
7 |
8 |
99 |
Antonio Giovinazzi(ITA) |
Alfa Romeo Racing-Ferrari |
1:42.140 |
1:42.381 |
1:42.424 |
|
9 |
16 |
Charles Leclerc(MCO) |
Ferrari |
1:41.426 |
1:41.995 |
No time |
8 |
10 |
55 |
Carlos Sainz Jr.(ESP) |
McLaren-Renault |
1:41.936 |
1:42.398 |
N/A |
9 |
11 |
3 |
Daniel Ricciardo(AUS) |
Renault |
1:42.486 |
1:42.477 |
N/A |
10 |
12 |
23 |
Alexander Albon(THA) |
Scuderia Toro Rosso-Honda |
1:42.154 |
1:42.494 |
N/A |
11 |
13 |
20 |
Kevin Magnussen(DNK) |
Haas-Ferrari |
1:42.382 |
1:42.699 |
N/A |
12 |
14 |
18 |
Lance Stroll(CAN) |
Racing Point-BWT Mercedes |
1:42.630 |
N/A |
N/A |
13 |
15 |
8 |
Romain Grosjean(FRA) |
Haas-Ferrari |
1:43.407 |
N/A |
N/A |
14 |
16 |
27 |
Nico Hülkenberg(DEU) | Renault |
1:43.427 |
N/A |
N/A |
15 |
17 |
63 |
George Russell(UK) |
Williams-Mercedes |
1:45.062 |
N/A |
N/A |
16 |
18 |
88 |
Robert Kubica(POL) |
Williams-Mercedes |
1:45.455 |
N/A |
N/A |
|
107% time: 1:48.428 | |||||||
7 |
Kimi Räikkönen(FIN) |
Alfa Romeo Racing-Ferrari |
1:42.059 |
1:42.082 |
1:43.068 |
PL | |
10 |
Pierre Gasly(FRA) |
Red Bull Racing-Honda |
1:41.335 |
No time |
N/A |
PL |
결승전
경기 시간 : 2019년 4월 28일 14:10~16:10(AZT) 7
포지션 |
차 넘버 |
드라이버 |
컨스트럭터 |
랩 수 |
시간/탈락원인 |
그리드 |
포인트 |
1 |
77 |
Valtteri Bottas(FIN) |
Mercedes |
51 | 1:31:52.942 |
1 |
25 |
2 |
44 |
Lewis Hamilton(GBR) |
Mercedes |
51 | +1.524 |
2 |
18 |
3 |
5 |
Sebastian Vettel(DEU) |
Ferrari |
51 | +11.739 |
3 |
15 |
4 |
33 |
Max Verstappen(NLD) |
Red Bull Racing-Honda |
51 | +17.493 |
4 |
12 |
5 |
16 |
Charles Leclerc(MCO) |
Ferrari |
51 | +1:09.107 |
8 |
|
6 |
11 |
Sergio Pérez(MEX) |
Racing Point-BWT Mercedes |
51 | +1:16.416 |
5 |
8 |
7 |
55 |
Carlos Sainz Jr.(ESP) |
McLaren-Renault |
51 | +1:23.826 |
9 |
6 |
8 |
4 |
Lando Norris(GBR) |
McLaren-Renault |
51 | +1:40.268 |
7 |
4 |
9 |
18 |
Lance Stroll(CAN) |
Racing Point-BWT Mercedes |
51 | +1:43.816 |
13 |
2 |
10 |
7 |
Kimi Räikkönen(FIN) |
Alfa Romeo Racing-Ferrari |
50 | +1 lap |
PL |
1 |
11 |
23 |
Alexander Albon(THA) |
Scuderia Toro Rosso-Honda |
50 | +1 lap |
11 |
|
12 |
99 |
Antonio Giovinazzi(ITA) | Alfa Romeo Racing-Ferrari | 50 | +1 lap |
17 |
|
13 |
20 |
Kevin Magnussen(DNK) |
Haas-Ferrari |
50 | +1 lap |
12 |
|
14 |
27 |
Nico Hülkenberg(DEU) |
Renault | 50 | +1 lap |
15 |
|
15 |
63 |
George Russell(UK) |
Williams-Mercedes |
49 | +1 lap |
16 |
|
16 |
88 |
Robert Kubica(POL) |
Williams-Mercedes |
49 | +2 laps |
PL |
|
Ret |
10 |
Pierre Gasly(FRA) |
Red Bull Racing-Honda |
38 |
Driveshaft |
PL |
|
Ret |
8 |
Romain Grosjean(FRA) |
Haas-Ferrari |
38 |
Brakes |
14 |
|
Ret |
26 |
Daniil Kvyat(RUS) |
Scuderia Toro Rosso-Honda |
33 |
Collision damage |
6 |
|
Ret |
3 |
Daniel Ricciardo(AUS) |
Renault |
31 |
Collision damage |
10 |
|
Fastest lap: Charles Leclerc(MCO/Ferrari) — 1:43.009 (lap 50) |
드라이버 포인트
|
순위 |
드라이버 |
포인트 |
1계단 상승 |
1 |
Valtteri Bottas(FIN) |
87 |
1계단 하락 |
2 |
Lewis Hamilton(GBR) |
86 |
1계단 상승 |
3 |
Sebastian Vettel(DEU) |
52 |
1계단 하락 |
4 |
Max Verstappen(NLD) |
51 |
- |
5 |
Charles Leclerc(MCO) |
47 |
컨스트럭터 포인트
|
순위 |
컨스트럭터 |
포인트 |
- |
1 |
Mercedes(DEU) |
173 |
- |
2 |
Ferrari(ITA) |
99 |
- |
3 |
Red Bull Racing-Honda(AUT) |
64 |
3계단 상승 |
4 |
McLaren-Renault(GBR) |
18 |
1계단 상승 |
5 |
Racing Point-BWT Mercedes(GBR) |
17 |
출처는 언제나 동일하며, 포인트 순위는 상위 5인, 5팀만 기록합니다.
다음 라운드 : 2019년 5월 10일~12일의 스페인 그랑프리(스페인 카탈루냐 지방 바르셀로나주 몬트멜로 바르셀로나 카탈루냐 서킷)
- Azerbaijan Time [본문으로]
- KST 2019년 4월 27일 22:00~23:00 [본문으로]
- 파워 유닛의 전기 컨트롤 장치를 세번째 교체함으로 인해 10그리드 페널티 [본문으로]
- 서스펜션 교체로 인한 피트레인 스타트(Q1에서 사고를 당함) [본문으로]
- 원래 P8을 잡았는는데, 프런트윙이 테스트에서 불합격, 프런트윙을 교체한 후 운영진의 지시로 피트레인에서 스타트. [본문으로]
- 중량검사 무시로 인한 피트레인 스타트. 예정에 없던 기어박스 교체로 4그리드 페널티는 덤으로 받음. [본문으로]
- KST 2019년 4월 28일 21:10~23:10 [본문으로]
- 랩당 최단 시간 기록으로 1포인트 추가로 받음. [본문으로]
- 6위 : 알파로메오 레이싱-페라리(13포인트), 7위 : 르노(12포인트), 8위 : 하스-페라리(8포인트), 9위 : 스쿠데리아 토로로소-혼다(4포인트), 10위 : 윌리엄즈-메르세데스(0포인트) [본문으로]
'Auto > 모터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9 Monaco Grand Prix (0) | 2019.05.28 |
---|---|
2019 Spanish Grand Prix (0) | 2019.05.14 |
2019 Chinese Grand Prix (0) | 2019.04.14 |
2019 Bahrain Grand Prix (0) | 2019.04.01 |
2019 Australian Grand Prix (0) | 2019.03.17 |